커뮤니티

21.02.10 개발 내역

작성자
작성일자
2021-02-10 21:56:18
조회수
191
  • 사냥 시스템, 몬스터 도입
    • 사냥을 통해 수련경험치, 재화, 내공도, 낮은 확률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죽음으로 인한 패널티는 의도적으로 현재는 없습니다.
  • 주막 투숙 시스템 : 체력, 마력 회복
  • 직군, 직업, 내공도 시스템
    • 전직 시스템 : 수련도 50일 때 다른 직업으로 변경 가능
    • 개별 직업별 기능은 구현되지 않은 상태입니다.
    • 내공도 : 단련, 특기 습득, 조합서 제작 등 다양한 곳에 사용됩니다. 사냥 또는 커맨드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.
    • 수련경험치는 사냥 또는 커맨드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.
  • 신규능력치 추가 : 생명력, 기력
  • 체력, 마력 활성화
  • 단련 시스템 : 능력치 한계치 성장
  • 능력강화 커맨드 폐지
  • 견문 커맨드 추가
  • 조합시스템 도입
    • 대장간에서 조합서 제작
    • 조합재료들을 모두 소지한 채, 가방에서 조합서 사용
  • 매크로 방지를 위한 CAPTCHA 도입
  • 신규 상점 아이템, 상방 아이템, 칭호, 각인 추가
    • 상업치에 따라 판매하는 장비 목록 변화
  • 신규 시스템에 따른 왕조일람, 랭킹 변경
  • 신규 시스템에 따른 장비 능력치 변경
  • 칭호 시스템 개선
    • 칭호 획득 시, 알림 발송
    • 칭호 능력치 소폭 상승
    • 칭호 최초 획득 후, 동일 칭호를 1년동안 재획득하지 못한다면 회수됩니다.
  • 서신 시스템에서 id 대신 닉네임 노출
  • 장수 행동 쿨타임 추가